본문 바로가기
아룸이야기

여수 장애인들 주요 관광지 힐링 나들이 가져

by 아룸관리자 2023. 4. 6.

31일 금오관광 후원으로 오동도 등 산책, 호텔 식사까지

▲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이용자들 여수 오동도 힐링나들이 광경 ⓒ김수동
▲ 장애인들 오동도 나들이 ⓒ김수동

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(원장 정윤정)은 3월 31일 금오관광(대표 김영주)으로부터 후원을 받아서 힐링나들이를 다녀왔다. 

이번 힐링나들이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를 맞아 여수지역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금오관광에서 차량 및 식사를 후원하였기에 가능했다. 

특히 여수의 명소인 오동도에서 동백꽃을 즐기고, 최고급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식사를 하며 만성리해수욕장에서 여수바다를 산책하면서 진정한 힐링이 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. 

▲만성리 나들이 ⓒ김수동

나들이에 참여한 이용인 중 한 사람은 “전체적으로 너무 기분 좋은 하루였다. 오동도에서 선생님들과 동백꽃 사진 찍고, 점심 식사도 맛있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”고 소감을 말했다. 

힐링나들이를 후원한 금오관광 김영주 대표는 “이번 힐링나들이를 통해서 장애인과 종사자들이 하나가 되는 귀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고, 앞으로도 장애인의 사회참여 활동이 더욱 확대되도록  후원하며 노력하겠다”고 포부를 밝혔다. 

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관계자는 금오관광에서 귀한 시간을 마련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, 장애인 사회 활동과 체험에 많은 시간을 할애하겠다고 밝혔다.

▲ 호텔 라운지에서 식사도 가져 ⓒ김수동

댓글